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달력 -2-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9:37

    새해가 밝았습니다:)다.이러한 20첫 9년 마무리는 잘 말씀하신 저요?새롭게 시작하는 한 해를 즐겁게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웃음) 새해 첫 글을 쓰던 언제나 그랬듯이 쇼룸이 쉬는 날이라 일상문을 쓰게 되었어요. 그것은 어제에 이어 오랜시간 기다린 끝에 받은 펜스 캘린더의 글을 표적으로...


    >


    펜스 캘린더를 구입해 안에 들어 있던 패키지 중 하자신의 펜스 증명 사진이다.하나 7분 완성의 남극 사진관과는 도에게이 웃긴 웃음 ​


    >


    88은 펜스의 생하나에서 따온 것 같은 번호네요.ᄒᄒᄒ 펜스 님은요, ᄒᄒᄒ 네 사진관에서 받은 것 같은 퀄리티네요.흐흐


    >


    ​ 속에 열어 보니 이렇게 펜스의 증명 사진이 3색상으로 나뉘어 있었습니다.나는 올리브 염색을 좋아해.그래서 ​ 올리브 색상과 잘 맞는 노란 색 색깔로 1단의 휴대 케이스 다소움에 끼어 놨어요 오 오


    >


    펜스 증명 사진의 뒷면:) EBS PHOTO FLIM


    >


    펜스 캘린더의 본체입니다.캘린더는 양다리에 자신이 있어서 양쪽에 펜스 사진과 달력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


    ​​


    >


    ​​


    >


    ​ 달력에 표시된 이미지가 정 이야기 하쟈싱하게 다 덱무 귀여운데 하나 2월을 올리는 것은 사실 꿈 양이 많아서 ​에 감명 깊게 본 사진만.​


    >


    ​ 휴대의 이면에도 펜스 달력에서 쟈싱 온 펜스의 증명 사진을 걸어 두는 앗슴니다. ​ 이번 2020년은 펜스 달력 덕분에 즐겁게 시작할 것 같네요 ww이상, 우여곡절 끝에 받은 펜스 달력 후기이었습니다.후후, ぺ, 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