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영화추천, 하이틴영화로 추천하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5:06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로 추천하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에게 영화 후기 안녕하세요 심리방편입니다 "오한상 그렇듯, 제가 넷플릭스에서 관람한 영화 중 가장 재미있게 본 것을 여러분에게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나는 로맨스 영화의 정 스토리를 좋아합니다. 로맨스 영화 중에서도 하이틴이라면 꼭 봐요. 최근 본<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관람한 후, 리플레이를 5번 정도 할수록 정 이야기 재미 있게 본 인 게 본 영화입니다. 나처럼 로맨스 하이틴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오항 상과 같이 제 글을 읽고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


    >


    영화소개 수전 존슨(Susan Johnson) 감독의 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의 영화는 멜로/로맨스 영화이다. 제 심장을 녹여버리는 남자 주인공 배우는 노아센티 네오(Noah Centineo) 같은 여자가 봐도 멋있고 다양한 매력이 가득한 여자 주인공 라자신 콘도르(Lana Condor) 배우가 함께 자신 있습니다. "정화의 캐스팅 자체로 기대되는 조합인데요. 영화관람 후 후속편이 기다릴 만큼 실망시키지 않았던 영화였습니다. 다행히 영화는 하나 5세 관람 영화여서 젊은 학생 친구들이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를 통해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가 펑펑 터질 수 있으니 관람 전에 참고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줄거리 ​ 학교에서 존재감 등 1도 없는 여자 주인공 라라 진은 쵸은이에키 특이한 취미가 있습니다. 금방 짝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감정을 몰래 편지로만 남겨두게 되는데요.


    >


    편지의 주인공들은 자신의 하나 사랑이기도, 친한 친구이자 언니의 현재 남자 친구인 '조시'학교에서 핵 사인 인기남'피터', 그리고 어릴 때 캠프에서 맨 봉인 모두 케니와회 파티에서 만난 루카스, 최후에 죠은엠브로쥬까지 총 5명입니다.


    >


    어느날, 그들에게 쓴 편지가 좋아도 모르게 발송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학교 스포츠 시간 중에 인기남성 피터가 라라진에게 편지에 대한 스토리를 하고 있었는데, 언니의 현 남자친구인 조시가 발견됐어요. 조쉬에게 감정을 숨기려다가 피터에게 키스를 하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


    그리고 피터와 가짜 연애를 하고 라라진은 위기를 넘기게 됩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영화는 할라딘의 연애 성장 이야기를 보여주며, 아기자기한 학생들의 사랑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원작은 뉴욕 타이이다. 스에서 베스트셀러였을 만큼 호불호가 없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


    제가 이 추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집에서 가볍게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저처럼 하이틴 영화를 "괜찮아"라고 바라는 분들에게서는 정 스토리에 빠지는 영화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어 시즌 2,3까지 제작 중이라고 합니다. 기에서 후속작이 기대될 정도다. 또 아래 나쁘지 않은 포인트로 하면 지난 달 9월에 한정의 명동에서 후속작 촬영했다고 하니 나는 도도도 기대되는데요. 여러분도 제가 봤던 느낌과 느낌을 그대로 받길 바라는 마음에서 금구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로 추천하는 <제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영화 후기를 여기서 마무리해 보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